동아쇼핑 모던하우스 디퓨저 (퓨어블랑 자스민) 데일리아이템

2020. 3. 28. 23:53건강한 삶

대구 반월당에 위치한 동아백화점 (쇼핑점)에 가면

여러층을 둘러보며 쇼핑을 즐기지만

그중에서도 당연 빠짐없이 가는 그곳!

바로 모던하우스!!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다보면은 눈뗄새 없고

시간가는줄 모를때가 있어요

저만의 생각일진 모르겠으나 이곳은

주부님들의 필수 코스가 아닐까 싶어요^-^

 

갈때마다 남자분들은 찾아보기 힘든데

가~끔 보이스는 분들은 대부분 주부님들과 함께오신다는거ㅎㅎ

 

다양하게 볼것도 많지만 그날은 식내실물들 보며

맞은편 디퓨저를 구경하던중에

차례대로 킁킁~ 시향하다

유독 오~~?!! 하며 계속 맡게된 아이가 있었답니다+_+

 

바로 요녀석!

정확한 모델명은

퓨어블랑디퓨저 쟈스민 이예요~

( PUREBLANC JASMINE M6 )

 

어머닌 디퓨저향은 별로 좋아하시는 편이 아닌데

이건 좋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여러향을 맡았기 때문에 좋을수 있다 생각되

세바퀴 더돌고 마지막에 한번더 요녀석을 집어다

다시한번 맡았는데 음~~ 아까보다 향이 더 좋아 방안정화 차원에서 구매했습니다ㅋㅋ

 

 

디퓨저 스틱은 좀 더 짦은걸 원했는데 다른건 없어 긴걸로 함께 택!

( 방안 멀리멀리 쭉쭉 향을 퍼트려 주려무나ㅎㅎ)

 

 

모던하우스 디퓨저 자스민향

 

바구니에 담아 진열장을보니 10개씩 놓여진 다른제품에 비해

이건 재고가 하나밖에 남아있지 않아

다른사람들도 많이 사간거 같더라구요~

은근 산것에 대해 만족되는 기분ㅎㅎ

 

 

모던하우스 디퓨저 자스민향

 

고개만 돌리면 예쁜 실내식물들이 보이는데 배경으로 한장 찰칵!

쟈스민 향이라 적혀져 있는데 향은 마치 장미꽃과 더불어

여러 꽃들을 심어놓은 정원의 향기 같았어요^^

 

가격은 9,900원

스틱은 10개 2500원에 구입했습니다~ (100ml)

 

모던하우스 디퓨저 자스민향

 

Diffuser

향이나는 베이스에 스틱을 꽂아 그 향이 퍼지게 하는 방향제

 

디퓨저가 방향제랑 비슷한거 아닌가? 했는데

들리는 발음은 고상해도

단순한 스틱의 있고 없고의 차이였던 것인가..ㅋㅋ

 

 

 

이런 작은 소품하나 사더라도 집에가는 길엔

실내 어디에 둘지 모든공간을 머리로 떠올리며 가상의 1차배치후ㅋ

도착하자마자 바로 두려했는데 작업하느라 집이 전반적으로 어수선해

일단 향이 나면 좋은곳으로 여기저기 놓아봤답니다 ㅋㅋ

 

거실 티비 맞은편 테이블

 

모던하우스 식물코너에서 사온 아이비와 함께 찰칵! ㅋㅋ

 

 

들어오는 현관입구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현관 입구앞에도 한번 놔둬보는 ㅎㅎ

 

올라가는 계단

 

2층 계단 올라가는 입구 액자를 배경으로~ 

 

서재들어가기전 액자들 사이에서 마지막샷~! 

ㅋㅋ

 

모던하우스에서 쇼핑을 마치고

돌아오며 어디에 둬야할지 생각해본것과

실제로 보는 느낌이 다르고 

이런 소소한 디퓨저 하나로 

실내 분위기가 바뀔수 있어 

소확행의 하루였습니다~

 

 

리뷰를 작성하다보니 벌써 자정이 다되어 가네요~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밤 되세요^^

 

 

 

항상 경험한 솔직한 정보만 올릴것을 약속드립니다.

 ♡ 인디리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