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수리 눈썹문신 후기

2020. 5. 17. 20:54[화장품] 내돈내산 솔직리뷰

 

요즘 기본은 눈썹문신인데 서른중반까지 한번 한적없는 나~

매번 화장할때마다 눈썹 깍는것도 귀찮고

높이 맞춰 그리는것도 귀찮고해서

이번에 대구에 있는 눈썹문신 하는곳에가 시술 받게 되었다. 

위에 사지은 당연히 시술전의 정리되지 않은 내 눈썹상태 ㅋㅋ

 

11시예약인데 먼거리에서 가는거라 조금 일찍출발한다는게

한시간정도 일찍 도착해버린 ㅋㅋ

 

 

인스타로 유명하단말 듣고 친구 추천으로 오게된 대구 화장수리 

제발 잘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왔는데

넘 일찍 온건가 싶어 앞에 문도 잠겨있어

혹시나 하는 맘에 톡을해보니 2층에 문열려 있다해 거기서 기다리게 되었다

 

앞타임에 시술받고 있는 사람이 있어서 난 마취크림 바르며 원장쌤 기다리는 즁~

 

보통 눈썹 라인 잡는데는 10분이면 다 완성되는 편이라 하셨는데

나는 눈모양(짝눈) 골격 비대칭이 다른 사람들보다 좀 있고

안경도 쓰고다녀서 중간지점 맞추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편이였다;

좀더 일찍왔기 때문에 다양한 모양을 보며

내 취향에 맞는 눈썹을 선택할 수 있어서 다행이란 생각 ㅋㅋ

 

완성

 

1째날 
2째날

 

일주일 지난후

 

처음엔 걱정을 많이 했는데 색이 빠지면서 점점 자연스러운 눈썹모양으로 변하네요~ 

6월 중순쯤 리터치 받으러 가는데

시술 받을때 아픈것도 딱히 없었고 모양도 잘나오고해 만족합니다

대구 화장수리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