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방 잔느 내돈내산

2020. 5. 14. 23:08[화장품] 내돈내산 솔직리뷰

예전엔 향수많이 뿌리고 다녔는데

어느순간부터 사용하지 않게된 날이 많아지게 되었네요~

그런데 최근엔 또다시 향수에 관심이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던중

추천하는 향수중 랑방 잔느가 떠서 한번 구매해 보기로 했습니다~

 

 

포장은 연분홍스런 포장에 담겨져 왔는데 두근두근~ 

향은 어떨지 사람들이 말했던 향과 내가 맡았을때 향 차이를 빨리 비교해 보고 싶은 충동~!!

 

두둥~은은한 연보라빛(?) 색이 도는 랑방_잔느~

뚜껑이 네모나서 독특한 느낌이였어요~

랑방의 노트는

TOP- 야생 블랙베리, 배즙

HEART NOTE- 화이트 프리지어, 라즈베리, 피오니

BOTTOM NOTE- ㅎ앰버그리스, 샌달우드, 머스크

 

요렇게 만들어져 있었네요^^

향을 맡으면 자극적이거나 그런 느낌이 크게 나지가 않았어요

대신 라즈베리(?)의 은은한~ 느낌이 도는 향이라 괜찮았습니다.

 

하지만 저는 갠적으로 조금 상큼한 향이 많이 도는것을 좋아해서

다음에는 다른걸로 갈아탈 예정이예요^^

 

여성스런 분들께 선물용으로도 추천드려요~